인사말

군자출판사는 앞으로도 보다 나은 의학 컨텐츠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의학서적 판매업을 시작으로 의학분야 서적만을 전문적으로 출판해 온 지도 어느덧 40여년이 지났습니다.
현재 저희 출판사는 기존의 의학 분야를 바탕으로 치의학, 간호학, 한의학, 보건의학, 수험서, 아동서적 등 관련 서적 3000여 종을 출간해 오고 있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의학 출판사로 자리매김하였고, 도서 관련 전분야를 아우르는 출판그룹으로 성장하였습니다.


1980년 1인 회사로 출발한 군자출판사는 현재 50여명의 직원이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5년, 군자출판사는 경기도 파주출판도시로 사옥을 이전하여 북카페, 의학역사박물관, 세미나룸 등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겸하고 있습니다. 항상 업그레이드 된 컨텐츠와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해 온 군자출판사는 앞으로도 보다 나은 의학 컨텐츠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의학서적 분야에서 축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감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의학서적 분야에서 저희 출판사가 일익을 담당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질책 부탁드립니다.


CEO 장주연 장주연

군자출판사

의학서적 출판계를 총망라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출판사 입니다. 보다 더 우수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공급하도록 하겠습니다.

TOP
BOTTOM